The smart Trick of 대전 That Nobody is Discussing

신탄진역 - 신대주공아파트 - 회덕동행정복지센터 -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 법원·검찰청 - 시청·교육청 - 은하수네거리 - 용문역 - 변동오거리 - 도마네거리 - 정림초등학교

자연사관은 한반도 자연사를 주제로 한 전시관으로 이 땅에 출현한 생물들의 진화를 리얼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공룡만 봐도 신나하잖아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되는데 자쿠지가 있는 방은 엄청 치열해서 한참 전에 예약해야해요. 카페도 같이 운영해서 체크아웃까지 아메리카노가 공짜! 자쿠지도 즐기고 야외 바베큐까지 먹으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요.

부당거래: 대전시청사과 보라매공원이 작중의 대검찰청사로 설정되어 촬영

특히 둔산신도시에는 국가 중앙행정, 지방행정, 금융기관, 기업, 상업 시설, 주거 단지들이 몽땅 모여 구도심의 쇠퇴에 기여했는데, 특히 중구 동부와 동구, 대덕구의 쇠퇴를 가져왔다.

모모랑 저는 매번 대흥동에서만 만나는 편이에요. 어느순간 안가본 곳이 없다고 느껴져서 최근에는 만남 장소 반경을 넓혀 명소도 가보고 있는데 꽤나 볼 게 많더라구요.

특히 지방행정기관뿐만 아니라 청단위 중앙부처가 밀집한 정부종합청사인 정부대전청사의 존재로 행정도시의 성격이 짙어 공무원들과 내방객들로 상당한 돈이 풀린다.

국내 포털 사이트 등의 지도 서비스에서 동 이름으로 검색하면 정확하게 이 신도시의 위치, 면적 등의 파악이 가능하다. 이들 하위 구역은 기능에 따라 업무/상업 기능을 하는 둔산동, 탄방동과 주거 기능을 하는 월평동, 만년동, 그리고 갈마동으로 나뉜다.

수시로 기차가 다니니 대전 여행코스 보시고 마음 가는 곳 골라서 다녀오세요. 역광장은 크리스마스 트리 덕에 연말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물레를 돌리면서 모양을 잡아가는게 신기하기만 해요. 역쉬 마무리는 쌤의 손길이 있어야...ㅋㅋ 그릇 안에 두팔 벌린 토끼 한마리 넣어서 먹을 때마다 눈을 마주치게 해봤습니다. 여기는 점점 인기있는 대전 명소가 된 것 같아요.

대전에 자리한 에스앤 호텔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양동, 가양동도 마찬가지다. 용운동에는 대전대학교가 있는데 유명 야구선수 김태균과 류현진이 이 학교 출신이며, 한 때 음치개그로 잘 나가던 개그맨 김미연도 이 학교 무용학과 출신이다.

대전역과 추후 완공될 유성복합터미널은 도시철도를 통해 직통으로 갈 수 있다. 서대전역 또한 오룡역을 이용하면 별다른 불편함은 없다. 대전 전 지역에서 접근성이 좋은 편. 딱 하나 신탄진 방면이 상당히 멀지만, 그래도 갑천도시고속도로를 https://georgianmanner.com/ 통해 거의 직행으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아주 나쁘지는 않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